레이블이 이적료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이적료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7월 2일 목요일

테베즈 결국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


이미지 출처: 스포탈코리아

몇분전 스포탈코리아에서 기사가 났네요.

카를로스 테베즈가 주금 2억5천만원에 맨체스터 시티와 4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이런 안타까울때가...정말 테베즈가 맨시티로 이적하다니...ㅠ.ㅠ 아쉬워요...

아래는 기사전문입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준 기자= 카를로스 테베스(25)가 일주일에 2억 5천만원을 받는 조건으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4년 계약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테베스와 그의 대리인 키아 주라브치안은 맨체스터 시티가 제시한 이적료 2,500만 파운드(한화 약 520억원), 주급 12만 파운드(약 2억 5천만원)에 4년 계약을 받아들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 2007/2008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과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더블에 기여했고, 2008/2009시즌에도 리그 우승과 리그컵 우승 등을 이뤘다. 하지만 팀 내 입지 문제에 불만을 보인 그는 2009년 여름 맨유와 계약 연장을 포기했다.

이미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애스턴 빌라의 주장 가레스 배리, 파라과이 대표팀 공격수 로케 산타 크루스를 영입한 맨시티는 테베스 영입에 성공하며 다음 시즌에 대한 전망을 밝게 했다. 맨시티는 바르셀로나 공격수 사뮈엘 에토의 영입에도 근접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적료 문제가 여전히 걸림돌이 되고 있다.

맨시티의 감독 마크 휴스는 테베스가 남아프리카공화국 프리시즌 투어 전에 팀에 합류하길 바라고 있다. 맨시티는 에버턴 수비수 조레온 레스콧 영입을 통해 수비진도 강화할 계획이며 이적료는 1,800만 파운드 정도로 책정됐다.


ⓒEd Sykes/BPI/스포탈코리아

솔직히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맨시티도 이젠 우승후보가 되어가는 듯 합니다.

역시 자금력은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것인가요...

테베즈는 정말 퍼거슨 감독에게 복수를 하려는 생각인지...

아직 확정은 아니기에 조금 더 두고봐야 겠지만 어쨌든 좋아했던 선수인데 빅클럽으로 가지 않고 맨시티를 선택한것에 대해 살짝 실망감이 드네요.

아무튼 테베즈의 앞으로 짱짱한 성공을 바랍니다.

혹시나 박지성과 에브라가 맨체스터에 있어서 그들의 우정을 위해 맨시티로 옮긴건 아니겠죠? ㅎ

미국의 컨페더레이션스컵 영웅 뎀프시 이적설!!!



이번 컨페더레이션스컵 미국과 스페인의 경기를 보신 분들이라면 생소하지만 그리 생소하지 않은(?) 한 선수를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바로 미국의 뎀프시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풀햄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주가가 연일 상승중인 뎀프시선수~!!!

우리나라 선수들이 그래서 그런지 왠지 컵대회에서 좀 잘해주면 국제적인 선수가 되어 일약 빅클럽으로 이적할 것 같이 떠들어대는데요...

뎀프시는 꼭 그런거 같지만은 않네요..

자신의 입지가 좋아진 것도 알면서 에버튼으로 이적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은 빅클럽의 관심만 주구장창받다가 결국 최하위클럽이나 중하급클럽으로 갔다가 적응못해서 돌아오는 경우가 허다하죠?)

에버튼이 나쁜 클럽이라는 얘기는 절대 아닙니다 ㅎㅎ

문제는 이 기사를 낸 것이 '더선'이라는게 문제죠 ㅎㅎ 추측성기사와 허위기사가 난무한 신문이기에...

일단 기사의 내용을 보면 "풀럼의 뎀프시를 에버튼이 400만파운드(약83억원)에 영입하려고 한다. 풀럼이 계약 연장을 하자고 했으나 뎀프시가 거절하였고 내년이면 자유계약선수가 되어 풀럼의 입장에선 이적료가 적더라도 이적료가 있을때 선수를 보내는 것이 더 이득이므로 풀럼에선 에버튼으로 이적시키려 하고 있고 뎀프시도 이를 받아들이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에버튼은 뎀프시가 현재 풀럼에서 받고 있는 연봉의 세배에 달하는 금액을 연봉으로 제시할 것이므로 거의 기정사실화 되었다."라고 합니다.

뎀프시가 해뜰날이 있군요 ㅎㅎㅎ

뎀프시는 2009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에서 스페인과 브라질에 잇다라 골을 성곡시키며 스타덤에 올랐고 미국을 준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컨페드컵에서 3골을 기록한 뎀프시는 대회 브론즈볼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레알마드리드 벤지마 영입 완료!!! (Karim Benzema`s choice Real Madrid)



어제 뉴스에 페레즈 회장이 48시간내에 또다른 특급선수를 영입하겠다고 하더니 정말 해버렸네요.

올림피크 리옹의 카림 벤지마...또는 카림 벤제마 선수 입니다.

르 샹피오나(프랑스 1부리그)에서 가장 촉망받던 선수인데요.

2004~2005시즌 리옹에서 프로데뷔를 치른 후 매년 상위 랭킹에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 구단들의 집중 조명을 받아왔었죠.

벤지마의 이번 이적은 왠지 리옹이 올시즌 리그1위를 놓쳐버려서 발생한 대가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적료는 최소 3500만 유로라고 하는데요. 우리돈으로 624억원이라고 하네요..젠장...-_-;

이로서 레알 마드리드의 선봉이 결정되었는습니다. 스트라이커와 세컨드 스트라이커, 윙어까지 소화가 가능한 호날도, 윙어와 미드필더 거의 대부분의 위치, 세컨드 스트라이커로 활용도 가능한 카카, 스트라이커와 세컨드 스트라이커, 윙어까지 소화 가능한 벤지마...상상만해도 대단하네요 ㅡ,.ㅡ;;;

이제 남은건 이들의 공존이겠죠 ㅎㅎㅎ

그나저나 레알은 이 세명의 영입으로 1억9천600만유로..한화로 약 3500억원에 달하는데 이거 어떻게 다 감당하려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리고 벤지마의 영입을 간절히 원하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가 왜 벤지마가 레알로 가도록 가만히 버려두는지 모르겠네요...

퍼거슨은 지금 고향인 스코틀랜드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고 있다네요...

모르죠..여우같은 퍼기의 계략이 또 있을지도 ㅎㅎㅎㅎ

아침부터 스타영입을 꾀한 레알 마드리드 소식이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