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MSI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MSI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7월 14일 화요일

맨체스터 시티 테베즈 영입 공식 확정!!!


오랜만에 유럽축구에 재밌는 소식이 들어왔네요.

맨시티가 큰 일을 저질렀군요 ㅎㅎㅎ 역시 중동 갑부의 지갑인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우리의 테베즈는 맨시티로 이적을 단행해버렸습니다.

맨시티는 한국 시간으로 14일 새벽 클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테베즈의 영입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테베즈는 맨유소속이라기 보다는 MSI라는 거대 기업의 소유로 되어있어서 맨유와 따로 이적협상을 할 필요도 없고 라이벌팀이라 이적불가라는 퍼거슨감독의 말도 들을 필요가 없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사실 맨유에서는 주전으로 출장의 기회도 적었고 앞으로도 불가능하리라 생각되기에 꾸준한 선발을 원했던 테베즈의 경우 확실한 주전출장이 가능한 맨시티가 더 유리할 것이라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맨시티는 아직 챔스리그에 진출하지 못했고 리그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거두지 못했기에 좀 아쉬운 감이 있죠..

하지만 다음 시즌은 먼가 좀 다를 것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맨유의 등번호 32번을 그대로 맨시티에서도 사용하네요 ㅎㅎ

브라질의 호비뉴와 파라과이의 로케 산타 크루즈, 아르헨티나의 카를로스 테베즈..

호비뉴와 테베즈는 너무 작은데...-_-;; 호빗족...

레알의 갈락티코에 묻혀서 조용한 진행이었지만 맨시티도 엄청난 선수들을 많이 영입했죠?

게다가 첼시의 존 테리까지 영입하려는 기세입니다. 바르샤의 푸욜 또한....

맨시티의 활보가 어디까지 이어질지도 기대해봐야 겠네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09년 7월 2일 목요일

테베즈 결국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


이미지 출처: 스포탈코리아

몇분전 스포탈코리아에서 기사가 났네요.

카를로스 테베즈가 주금 2억5천만원에 맨체스터 시티와 4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이런 안타까울때가...정말 테베즈가 맨시티로 이적하다니...ㅠ.ㅠ 아쉬워요...

아래는 기사전문입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준 기자= 카를로스 테베스(25)가 일주일에 2억 5천만원을 받는 조건으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4년 계약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테베스와 그의 대리인 키아 주라브치안은 맨체스터 시티가 제시한 이적료 2,500만 파운드(한화 약 520억원), 주급 12만 파운드(약 2억 5천만원)에 4년 계약을 받아들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 2007/2008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과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더블에 기여했고, 2008/2009시즌에도 리그 우승과 리그컵 우승 등을 이뤘다. 하지만 팀 내 입지 문제에 불만을 보인 그는 2009년 여름 맨유와 계약 연장을 포기했다.

이미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애스턴 빌라의 주장 가레스 배리, 파라과이 대표팀 공격수 로케 산타 크루스를 영입한 맨시티는 테베스 영입에 성공하며 다음 시즌에 대한 전망을 밝게 했다. 맨시티는 바르셀로나 공격수 사뮈엘 에토의 영입에도 근접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적료 문제가 여전히 걸림돌이 되고 있다.

맨시티의 감독 마크 휴스는 테베스가 남아프리카공화국 프리시즌 투어 전에 팀에 합류하길 바라고 있다. 맨시티는 에버턴 수비수 조레온 레스콧 영입을 통해 수비진도 강화할 계획이며 이적료는 1,800만 파운드 정도로 책정됐다.


ⓒEd Sykes/BPI/스포탈코리아

솔직히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맨시티도 이젠 우승후보가 되어가는 듯 합니다.

역시 자금력은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것인가요...

테베즈는 정말 퍼거슨 감독에게 복수를 하려는 생각인지...

아직 확정은 아니기에 조금 더 두고봐야 겠지만 어쨌든 좋아했던 선수인데 빅클럽으로 가지 않고 맨시티를 선택한것에 대해 살짝 실망감이 드네요.

아무튼 테베즈의 앞으로 짱짱한 성공을 바랍니다.

혹시나 박지성과 에브라가 맨체스터에 있어서 그들의 우정을 위해 맨시티로 옮긴건 아니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