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3일 금요일

토트넘 골키퍼 쿠디치니, 오토바이 사고로 중상!!!

< Carlo Cudicini (Tottenham Hotspur goalkeeper) / CCL / images.google.com >

토트넘의 골키퍼 카를로 쿠디치니가 오토바이 사고로 중상을 입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며칠전 독일 국대 골키퍼 로버트 엔케가 자살로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들려온지 얼마되지 않아 또다른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면서 축구팬들의 가슴에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쿠디치니는 토튼햄의 연고지인 런던에서 자신 소유의 BMW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던 도중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고 양쪽 손목이 모두 골정되고 골반에까지 부상을 입으면서 선수 생활에 위기가 찾아올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토트넘 구단은 공식 성명서를 발표하고 이번 사고와 쿠디치니의 부상 상태를 확인했으며 쿠디치니와 충돌한 차량의 운전자 측은 아무런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쿠디치니가 혼자 폭주를 즐긴 것도 아니고 훈련장으로 오던 길에 사고를 당했다고 하지만 오토바이를 운전했다는 사실은 프로 축구 선수로서 자신의 안전 관리에 소홀했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고 토트넘 구단과 팀 동료들은 그가 오토바이를 갖고 있다는 사실조차 몰랐다고 하니 쿠디치니는 구단 측에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카를로 쿠디치니는 AC밀란에서 백업 골키퍼로 축구인생을 시작하였으나 주전으로는 4시즌동안 2경기밖에 출전하지 못하고 이탈리아 하부리그를 전전하다가 첼시FC로 터전을 옮긴 뒤 주전으로 도약하였으나 페르트 체흐가 영입되고 난 후 다시 백업 골키퍼로 전락했고 2009년 1월 FA자격으로 토트넘 핫스퍼로 이적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키백과(<=클릭)를 참조하세요.

사고사진보기..

사고사진보기..

사고사진보기..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토트넘 골키퍼 쿠디치니, 오토바이 사고로 중상!!! < Carlo Cudicini (Tottenham Hotspur goalkeeper) / CCL / images.google.com > 토트넘의 골키퍼 카를로 쿠디치니가 오토바이 사고로 중상을 입었다는 소식이 들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