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5일 월요일

故 노무현 前전대통령..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위 사진은 故 노무현 前대통령님의 영정사진입니다.(출처: 사람사는 세상)

당신은 진정한 승부사였습니다.

이젠 더이상 힘들어하지 마시고 슬퍼하지도 마십시오.

그곳에서 편안하게 쉬세요.

당신은 진정한 승부사였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님..수고하셨습니다. 편히 쉬세요.

2009년 6월 23일 오전 9시 40분경 서거...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故 노무현 前전대통령..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당신은 진정한 승부사였습니다. 이젠 더이상 힘들어하지 마시고 슬퍼하지도 마십시오. 그곳에서 편안하게 쉬세요. 당신은 진정한 승부사였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님..수고하셨습니다. 편히 쉬세요. 2009년 6월 23일..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謹弔] 노무현 대통령..
    그는 나라를 위해 열심히 일했고, 올바른 대통령이였다. 하지만 그는 이제 더이상 웃을 수 없다...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謹弔] 노무현 전 대통령
    드릴말씀은 한마디뿐이군요 저세상에 편하게 지내세요. 노무현 대통령 배너 <a href="http://www.knowhow.or.kr" title="노무현 대통령 배너" target="_blank" id="tistorySticker">노무현 대통령 배너</a> <style type="text/css"> #tistorySticker {   position: absolute; left: 0; top: 0;   background: url('http://c..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정치를 나 몰라라 하는 분들께
    정치나 사회현안에 무관심하고 매사에 냉소적이고 방관자적 태도를 견지하는건 멋지지도 않고 쿨하지도 않고 뉴요커처럼 쉬크하지도 않다 법에 '아무 생각도 없이 사는 자는 XX형에 처한다'는 규정도 없으니 생각없이 살고 또 그런 한심하고도 공동체에 해악을 끼치는 삶을 궤변으로 합리화하려는 가정과 학교와 회사와 거리와 음식점과 언제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너희들더러 죄의식을 느끼라고까지는 말 못하겠다 다만 1g의 부끄러움이라도 느껴라 부끄러움조차 느끼지 못하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