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2일 금요일

레알마드리드..갈락티코 정책..그리고 희생자들..


레알마드리드(Real Madrid)
레알마드리드의 부활을 알리는 서막일까요...

페레즈회장 당선 이후 레알마드리드의 엽기적인 행각이 전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세리아A의 카카, 프리미어리그의 호나우도, 프리메라리그의 비야, 실바....

각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인건 누가봐도 아는 사실이고 그들이 그토록 보유하고 싶었던 인물들인것도 누가봐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우선 갈락티코 정책이라고 하는데 대체 갈락티코 정책이 먼지 한번 알아봅시다.

galáctico[갈락띠꼬] 은하

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입니다. 영어로는 갤럭시 Galaxy..즉 그냥 은하라는 뜻으로 레알마드리드에서 사용하는 갈락티코는 엄청난 네임밸류의 선수들만 영입을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이미 카카를 영입하고 역시나 저의 생각대로 역대 최고의 이적료인 약 8천만파운드로 호나우도 역시 영입을 하였네요.

다음 목표는 비야라고 하죠. 비야를 영입하는 동시에 포를란은 영입을 포기한다는 의미가 되겠네요. 비야가 첼시행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제가 위닝을 할때 즐겨쓰는 플레이어들...토레스,비야,메시,호날도,카카..그중 세명이 한 팀을 이룰꺼라니...상당히 긴장 됩니다 ㅎㅎㅎ

비야를 영입으로 갈락티코가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페레즈 회장은 감독과 고문을 영입하고 지금까지 공격수만 영입을 하고 있죠..아직 미드필더와 수비수가 남았습니다.

우선 다비드실바와 라울 알비올(이상 발렌시아), 사비 알론소(리버풀) 이렇게 미드필더를 영입하려는 의도가 서서히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 수비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나온 것은 없지만 아무래도 세리아A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비디치가 왠지 페레즈의 머리속에 있을 듯 합니다. 저의 생각일 뿐이므로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머 어찌됐든...

이래저래 영입을 하고 나면 1군소속으로 둘 수 있는 선수는 약 30명정도인데...레알마드리드의 선수소개 페이지에는 29명의 선수가 있네요..벌써 2명을 영입했고 앞으로도 계속 영입을 할 듯합니다. 그럼 레알에서는 걸러내기 작업을 해야겠죠..방출입니다..

적어도 8~9명정도는 걸러낼 것이라고 하는데요. 명단을 보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골키퍼부터 보겠습니다. 카시야스는 안전할테코 두덱은 좀 많이 쉬죠..코디나가 남고 두덱은 방출될 듯 합니다.
그리고 수비로는 이미 칸나바로가 떠났고 살가도는 레알의 핵심 중 하나고 페페와 라모스는 레알의 엄청난 신임을 받고 있는 선수들이죠...
마르셀로는 유망주라 있을 듯 하고...
22번 토레스.ㅎㅎ 토레스는 잘은 모르겠네요.
에인세는 있을 것 같고 메첼더...제가볼때 살짝 위험합니다 -_-;
지난시즌 레알의 수비는 엉망이었죠..에인세나 메첼더 둘 중 하나는 머..
그리고 미드필더...대거 짤릴 예정이죠 ㅡ,.ㅡ;
우선 가장 강력하게 네덜란드 듀오 스네이더와 반 데 바르트...
엄청난 능력의 소유자들 이지만 레알의 팀 색깔에는 맞지 않다는게 지배적입니다.
리베리 영입을 위해 스네이더와 반데르 바르트를 맞교환 하자는 방법을 택했다고 뉴스에서 떠들기도 했죠..
레알 홈피에 카카가 벌써 올라가 있네요 ㅎㅎ
드렌테도 좀 위험하고 디아라와 라스도 좀 위험하고 데 라 레드는 살아있겠죠? -_-;;
머...미드필더는 대거 바뀔 예정인 듯 합니다.
사실 로벤도 좀 찜찜합니다. 지난 시즌 꽤나 잘했지만 자신을 도와줄 선수 부족으로 자신이 모든걸 다 보여주지 못했죠.
안타까울 뿐...반니의 부재가 이렇게나 큽니다.
공격쪽은 지금 선수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합니다.
로벤, 라울,사비올라, 반니, 이과인, 훈텔라르..
하지만 제가 봐도 자기들끼리 조합이 잘 안되죠..
반니의 부상으로 라울 혼자 날고 기고 있고 사비올라는 못본지 좀 됐고 이과인은 반니만큼의 능력은 아직 멀었고 훈텔라르는 아직 좀 더 자라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에 비야가 온다면 사비올라가 방출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머 저의 생각일 뿐...사비올라가 못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사실 레알의 스쿼드에 모자라긴 하죠..
대충 각각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정리를 해보자면....
레알의 갈락티코 정책으로 인한 기존 레알 선수 방출 가능성 높은 선수 명단은....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터무니 없니 말도 안된다니 이런 글은 올려봤자 소용없을 듯 합니다. ㅋㅋㅋ)
사실 두덱은 카시야스의 백업으로 둘 듯 합니다. 확실하게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두덱 스스로도 카시야스에게 밀리고 있는건 알 것 같습니다. 한 2년 쉬었으니 이제 돈 벌어야죠..두덱..그만 놀고 -_-; 능력이 아까워...
수비는 이미 칸나바로가 나갔고 에인세나 메첼더 자비가르시아 중 한명이 또 방출 될 것 같습니다.

미드필더로는 드렌테, 디아라, 가고, 라스, 파레조, 데 라 레드, 스네이더, 반 데 바르트, 파우버트...버 다 짤릴 대상이네요...저는 개인적으로 스네이더, 반 데 바르트, 라스, 데 라 레드, 파우버트(?) 이정도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공격수로는 왠지 사비올라 한명만 짤릴 듯 하나 로벤도 확신할 수 없는 입장입니다.

결국은 레알이 수비와 미드필더도 뽑겠다는 생각인거 같은데요.

미드필더는 사비 알론소와 카카, 측면 미드필더 호날두, 리베리...이 머...미드필더만 얘기해도 환상이네요.

과연 레알이 제대로 잘 마무리 지을지 정말 세계 베스트 11의 선수단을 구성할 지 두고봐야겠죠? ㅎㅎㅎ 페레즈 화이팅...질러라질러라~~

급하게 끝내려는 저의 의도가 다분히 보입니다 -_-; 글쓰는 재능이 없어서 ㅋㅋㅋ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레알마드리드..갈락티코 정책..그리고 희생자들.. 레알마드리드(Real Madrid) 레알마드리드의 부활을 알리는 서막일까요… 페레즈회장 당선 이후 레알마드리드의 엽기적인 행각이 전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세리아A의 카카, 프리미어리그의 호나우도, 프리메라리..

    답글삭제
  2. 공격에선 라울하고 이과인 빼고 다 갈아치울 것 같네요. 미들도 로벤 빼고 네덜란드 선수 다 버릴 것 같고, 디아라 2명하고, 가고가 문제인데, 이마저도 불확실한 상황이죠.



    아무튼 카카와 호날두까지 성공한 마당에 앞으로 못할 일이 없으리라 봅니다.ㅋ

    답글삭제
  3. @w0rm9 - 2009/06/12 22:28
    ㅎㅎ 제 생각엔 반니는 안내칠꺼 같아요 반니가 나이는 좀 많지만 부상전까진 최고의 활약을 보여줬자나요 훈텔라르는 생각이 있다면 다른 곳으로 스스로 옮기겠죠 훈텔라르가 적응했다고 해도 주전으로 뛰기엔 아직 좀 어렵죠 ㅎㅎ 리베리도 레알행을 원하고 있다던데요..수비수 마이콘도 영입하고..레알은 축구단이라기 보단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이너먼트라고 보면 되겠네요 ㅎㅎ 초상권만해도...젠장...평생 벌어도 못 벌 금액을 일주일에 버네요 ㅡ,.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