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일 화요일

Microsoft 게임계의 혁명적인 개발 -Xbox 360-





마소에서 재밌는 것을 만들었네요 -_-;; 제가 한번 개발해볼까 생각했던 것인데 이런 젠장....
이번 E3에서 공개한 Project NATAL입니다.
우리나라에서나 일본에서는 히끼꼬모리들을 위한 음성인식 소프트만 내놔도 제대로 대박일듯 하네요 -_-;;;




E3에서 시연중인 Project NATAL 입니다.
출처: http://hgc.saramin.co.kr/zboard/view.php?id=gworld0707&page=1&sn1=&divpage=27&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80750

댓글 8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Microsoft 게임계의 혁명적인 개발 -Xbox 360- 마소에서 재밌는 것을 만들었네요 -_-;; 제가 한번 개발해볼까 생각했던 것인데 이런 젠장…. 이번 E3에서 공개한 Project NATAL입니다. 우리나라에서나 일본에서는 히끼꼬모리들을 위한 음성인식..

    답글삭제
  2. 재밌어보이네요. 그런데 보여준 것만 봐서는 위랑 느낌이 비슷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음성 인식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예전에 마소가 음성 인식 개발하려다가 빌게이츠가 어려워서 포기를 한 적이 있죠. -.-;

    답글삭제
  3. @때려주자 - 2009/06/02 10:58
    현재도 많은 개발자들이 음성인식을 연구하고 있죠..빌게이츠도 포기한건 아니고 계속 개발중으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사람마다 목소리도 다르고 패턴도 다르기에 중심을 잡기가 상당히 힘든 면이 있죠?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음성인식이 제대로 개발된다면 엄청난 변화를 몰고 올것이라 생각됩니다. 지금 터치가 대세인 것 처럼...E3에서 공개한건 아마 프로젝트 나탈의 1%도 안되는 부분일 것이라 생각이 되네요 ^^;;

    답글삭제
  4. 이거 개발되면 닌텐도가 울겠네요.

    답글삭제
  5. @대도무문 - 2009/06/04 10:08
    엠에스도 닌텐도를 잡으려고 개발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닌텐도보다는 아직 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아직 그냥 진행중인 프로젝트 중 하나니까 출시가 되어봐야 알겠죠



    단 엑박가격을 떨구지 않는다면 과연 엠에스가 닌텐도를 이길 수 있을지 의문이죠 ㅎㅎ

    답글삭제
  6. trackback from: 10초를 버텨라!! 중동석 강한 게임
    10초만 버티면 됩니다 클릭을 하면 블럭을 놓게 되고 바닥에 떨어트리면 안됩니다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게임천국 Kongregate
    배너는 무시하자;;. 공부나 업무로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간단히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사이트...라고 하기엔 게임이 너무나 많은 사이트가 있었으니 그 이름하여 Kongregate!!! 플래시 기반 게임들의 메카라고 할 정도로 수많은 게임들이 포진해 있는 곳이다. 그냥 게임만 즐길 수 있는 게 아니라 포인트, 뱃지, 메달 등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받을 수 있는 포상도 존재하기 때문에 상당한 중독성을 가진 사이트다. 위와 같이 Level, Points..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