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5일 목요일

[컨페더레이션스컵]스페인 충격적 패배 ㅠ.ㅠ


아침 스포츠뉴스가 저를 슬프게 하네요....

가장 좋아하는 국대인 스페인을 침몰시킨 미국~!!!


그렇습니다. 제가 제 블로그에는 축구에 관련된 기사보단 축구의 외적인 모습을 더 자주 올리겠다고 했으나 이번 준결승전은 참으로 안타까워서 올리게 되는군요.

미국은 참....덜미잡는덴 머가 있다니까요...갠적으로 스페인과 브라질의 결승전을 보고 싶었는데 못보게 되었네요..

미국따위야 쉽게 잡겠지하고 어제 잠도 푹 잤는데 -_-;; 축구도 안보고....

어이없는 라모스의 실책과 피케의 실수...

랜던 도노번과 비야레알의 조지 알티도어, 풀햄의 클린트 뎀프시...

니들이 잘했다 -_-;;;

스페인 이제 다시 추락하는 것일까요~ㅠ.ㅠ

암튼 브라질도 떨어지면 참 재미있을꺼 같아요 ㅎㅎㅎ

아래는 출전선수 명단입니다.

미국의 2:0 승리~스페인 수고하셨습니다. 고향 앞으로~!!

Teams lineups

UNITED STATES OF AMERICA
 Cards
Tim Howard 
Carlos Bocanegra 
Oguchi Onyewu 
Jonathan Spector 
Jay DeMerit 
Michael BradleyRed Card
Ricardo Clark 
Landon DonovanYellow Card
Clint Dempsey * 
Charlie Davies ** 
Josmer Altidore ***Yellow Card
Substitutes
Brad Guzan 
Luis Robles 
Danny Califf 
Jonathan Bornstein (88) * 
Heath Pearce 
Marvell Wynne 
DaMarcus Beasley 
Freddy Adu 
Sacha Kljestan 
Jose Francisco Torres 
Benny Feilhaber (69) ** 
Conor Casey (84) ***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컨페더레이션스컵]스페인 충격적 패배 ㅠ.ㅠ 아침 스포츠뉴스가 저를 슬프게 하네요…. 가장 좋아하는 국대인 스페인을 침몰시킨 미국~!!! 그렇습니다. 제가 제 블로그에는 축구에 관련된 기사보단 축구의 외적인 모습을 더 자주 올리겠다고 했으나 이번 준결승전은 참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