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6일 금요일

Manchester United`s 2009-2010 New uniform.


 요즘 맨유가 박지성 뛰우기 열풍이 분건지 박지성이 상업적으로 좀 나갈려고 하는건지....

얼마전 질레트 면도기 광고 모델이 되더니 맨유의 새로운 유니폼 메인 모델로도 나서게 되었습니다.

박지성 대단한데요. 새 유니폼 메인 모델이라니...루니와 퍼디난드와 같이 서게 되다니..날도가 있었어도 박지성이 나섰을까요? ㅎㅎㅎ

AIG의 파산에도 불구하고 2010년까지 AIG와 광고계약이 되어 있어서 AIG를 계속 유니폼 스폰서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래는 뉴스 기사입니다.

"이번 유니폼의 특징은 바로 가슴을 관통하는 알파벳 ‘V’모양의 디자인. 승리를 상징하는 이 디자인은 100년 전인 지난 1909/1910시즌 맨유의 홈 구장인 올드트라포드가 처음 개장했을 당시 선수들이 착용했던 디자인에서 차용한 것이다.

전통적으로 맨유가 고수한 붉은 색 유니폼의 목 부분은 예전과 달리 검정색으로 처리되어 있으며, 유니폼 한 켠에는 ‘1910년부터 꿈의 극장에서(The Theatre of Dreams Since 1910)’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또한 흰 색의 바지는 옆면에 붉은 띠 디자인이 추가되었으며, 맨유의 상징인 ‘붉은 악마’가 새겨졌다.

유니폼은 제작사인 나이키가 자랑하는 드라이 핏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뒷면은 경기장에서땀을 많이 흘리는 선수들의 수분 배출과 통풍이 용이한 메쉬 소재로 구성되어 선수들의 체온을 낮출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새 유니폼은 오는 7월 16일부터 시작되는 맨유의 아시아 투어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7월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금호타이어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코리아 투어 2009’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맨유닷컴 김동환(mukorea@manutd.co.uk)-

이렇게 얘기를 하는데 솔직히 저는 왜 안이쁘다는 생각이 들죠 ㅡ,.ㅡ;;;;

지난시즌꺼는 참 이뻤는데 가슴에 V라인...참 마음에 안듭니다..태권V도 아니고...젠장...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Manchester United`s 2009-2010 New uniform. 요즘 맨유가 박지성 뛰우기 열풍이 분건지 박지성이 상업적으로 좀 나갈려고 하는건지…. 얼마전 질레트 면도기 광고 모델이 되더니 맨유의 새로운 유니폼 메인 모델로도 나서게 되었습니다. 박..

    답글삭제
  2. 음, 뭔가 제가 보기에도 그다지 세련되어 보이지는 않네요!

    답글삭제
  3. @FROSTEYe - 2009/06/26 15:19
    아쉬움이 많이 남죠?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