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0일 화요일

페레즈의 주문내역~ㅋㅋ


오늘 인터넷을 방황하다가 재밌는 이미지를 발견했네요~

레알마드리드의 페레즈회장의 상품 주문 목록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약간 지난거 같은데요..

날도와 카카는 배송중인 상태죠? ㅎㅎㅎ

리베리도 최근 레알에 가고 싶다고 말했죠..(지단의 강력한 꼬심에 넘어온 리베리...)

알론소도 최근 입을 열기 시작했죠?

리버풀에 남아도 좋으나 레알에 가도 좋다..머 이런 얘기를 했죠..어쩌라고 -_-;;;

알론소와 리베리도 구매를 할지 두고 봐야겠어요 ㅎㅎ

딴건 모르겠고 아이디들이 진짜 웃겨요.

레를루스코니는 MBfriend, 베니테즈는 토레스짱 ㅋㅋㅋㅋ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페레즈의 주문내역~ㅋㅋ 오늘 인터넷을 방황하다가 재밌는 이미지를 발견했네요~ 레알마드리드의 페레즈회장의 상품 주문 목록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약간 지난거 같은데요.. 날도와 카카는 배송중인 상태죠? ㅎㅎㅎ 리베리도 최근 레알에 가고 싶다고 말했죠..(지단의 강력한..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1660억의 축구스타 호날두 레알마드리드 입단식 관중8만명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레이라마드리드에 입성했네요 세계적인 불경기에 이런 투자를 할수있다니 페레즈형 좀 개쩌는듯 갈락티코2기 출범?에 8만관중이 왔네요 스케일이 장난아님 과연 라리가에서 레알마드리드가 트레블를 달성한 무적 바르샤와의 전쟁에서 승리할수있을지 재미있어지겟네요 레알은 카카 + 호날두 두선수한테만 2860억원의 이적료를 쏟아부었는데요 제가볼때는 여름이적시장이 이대로 마무리가 된다면 레알이 엄청난 투자를하고도 2위를 그대로 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