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6일 금요일

레알 마드리드의 데 라 레드, '복귀 포기하지 않는다.'!!!!

Ruben de ra red Gutierrez / CCL / http://images.google.com/

지난 2009년 7월 3일자로 제 블로그에 올린 루벤 데 라 레드 은퇴소식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레알마드리드 소속의 데 라 데드가 심장이상으로 은퇴 권고를 받았습니다.

관련포스팅 : 레알 마드리드 소식 - 데 라 레드 은퇴.. <--클릭하시면 관련글로 이동합니다.

당시 읽었던 내용이나 제가 올린 글을 보면 완전 은퇴를 선언해서 더이상 선수생활을 하지 않는 것으로 적었네요 ㅎ 당시 읽었던 뉴스가 영문으로 된 것이라 그런지 제가 잘못 해석했군요 ^^;;

최근 효과를 거두고 있는 레알마드리드의 유소년 시스템이 발굴해낸 선수로서 라울과 카시야스, 구티 이후 가장 주목받았던 선수였으나 현재까지도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심장질환으로 선수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의문이었고 레알 마드리드 측에서는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레알 마드리드의 관계자로 일을 하라고 했습니다.

레알 우니온과의 코파 델 레이 경기중 의식을 잃고 쓰러진 데 라 레드 / CCL / http://images.google.com/

하지만 그는 최근 스페인 라디오 방송 '온다 세로'와의 인터뷰에서 '복귀 이전에 진단을 받는 것이 우선이다. 나도 레알에 복귀하고 싶지만 그전에 의사들의 확실한 허락을 받아야 하며 그 후에야 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레드는 ;아직은 아무도 내가 쓰러진 원인을 밝혀내지 못했다. 어떠한 병과 싸워 이겨내야 하는지를 모르기 때문에 복귀 날짜를 말하기는 어렵다. 증상의 원인을 밝혀내는 것이 급선무'라며 자신의 문제가 빠른 시일내에 해결되길 바랬다고 합니다.

데 라 레드는 '나도 여전히 레알의 일원이기 때무에 모든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나는 레알에 소속감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동료들을 지지하는 것이 당연하다'며 레알의 성공을 기원했습니다.

최고의 유망주였던 데 라 레드의 원인이 하루빨리 밝혀져서 다시 그라운드위에서 활보하는 레알의 한 선수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레알 마드리드의 데 라 레드, '복귀 포기하지 않는다.'!!!! Ruben de ra red Gutierrez / CCL / http://images.google.com/ 지난 2009년 7월 3일자로 제 블로그에 올린 루벤 데 라 레드 은퇴소식을 보신분들은 아시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