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2일 월요일

Motorola Bluetooth Mini Headset H9

모토로라 In-ear Style 블루투스 헤드셋 H9

오랜만에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네요!!

사실 이 제품을 안지는 한 2년정도 되었습니다. 국내 출시만 꾸준히 기다리고 있었으나 죽어라고 안나오네요 ㅡ,.ㅡ; 젠장..

모토로라 코리아는 이런 제품이나 국내출시하면 욕이나 덜 먹을텐데...S9를 베컴폰 판매하면서 꽁짜로 막 풀더니 가격인하는 없었죠. 베컴폰은 색깔만 바꿔서 계속 내고 있고..떱떱...모토로라 코리아 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ㅡ,.ㅡ;(제 폰이 베컴폰이라 욕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ㅡ,.ㅡ;;;;;;)

아무튼~!!!!

블루투스 헤드셋인 H9는 보시는대로 작은 싸이즈를 가져 아주 이쁜 제품입니다.


In-Ear스타일의 제품으로서 쉽게 얘기하자면 귓구멍에 꼽아쓰는 제품이죠.

이 블루투스는 또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귀에 꽂으면 주위의 소리가 이 헤드셋을 꽂은 귀는 잘안들린다는 거죠. 즉 귀마개 기능이 있습니다 -_-;;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적응하는데 시간은 좀 필요할 것 같네요.

역시 베컴이 선전합니다. 모토로라는 아주 베컴을 뽕을 뽑는군요.

작은 디자인만으로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만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음악을 듣는 분은 한쪽귀에만 꽂는 것은 좀 별로겠죠?

원래 가격은 좀 비싼 편이었으나 현재 이베이를 검색해보니 엄청난 다운이 되었더군요.

질러볼까 생각 중입니다 -_-; 와이프가 허락해줄련지...

소개페이지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의 사용기를 누가 올려놨네요.

짧은 배터리 시간이 아쉽다고 합니다. 그리고 베컴이 착용했을땐 멋지던데...떱...


위의 소개페이지에서 자세한 스펙을 확인해 보세요 ^^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Motorola Bluetooth Mini Headset H9 모토로라 In-ear Style 블루투스 헤드셋 H9 오랜만에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네요!! 사실 이 제품을 안지는 한 2년정도 되었습니다. 국내 출시만 꾸준히 기다리고 있었으나 죽어라고 안나오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