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베컴, 스페인에서 콘돔 모델이라니????(그리고 청소년들에게 하고 싶은 말..)

David Beckham / CCL / Google Image

세계 축구계에서 가장 잘생겼다는 데이비드 베컴이 오랜만에 또 소식을 전해주는군요 ^^

영국 '더 선' 인터넷판은 22일 베컴이 콘돔 위에서 자고 있는 사진과 관련해 보도를 했습니다.

내용인즉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티셑-보르네미스자 박물관이 한 미술전시관에서 새로운 콘돔 모델 사진을 가져와 전시했는데 모델이 베컴이었다'고 밝혔다합니다.

원래 이 사진은 지난 2004년 영국 런던 국립 초상화 미술관에 전시된 것으로 샘테일러-우드가 콘돔과 함께 베컴을 찍은 초상화라고 합니다.

티센-보르네미스자 박물관의 한 관계자는 '이 사진이 전시된 뒤에도 베컴에 대한 이상한 소문은 나돌지 않고 있다. 우리 박물관은 이미 다른 곳에서 전시된 것을 가져다가 쓰는 방법으로 전시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라며 베컴의 이미지 손상에 대한 우려를 부인했다고 합니다.

베컴은 사실 이런 문제로 인해 곤혹을 이미 치른 바가 있죠?

중국에서 콘돔 공식 브랜드로 둔갑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래는 중국의 베컴 콘돔 입니다.

중국에서 만든 베컴 콘돔 광고 / Google image

왼쪽은 많은데 오른쪽 것은 없는 것을 보니 오른쪽 것은 조작사진이 아닌가 합니다. ㅎㅎ 베컴 이름을 딴 콘돔을 판매한 중국의 한 콘돔 회사는 '베컴 콘돔을 사용하는 남자는 미국 프로축구 LA갤럭시에서 활약하는 베컴처럼 여자들에게 침대에서 더 많은 점수를 딸 것'이라는 카피문구로 광고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


여기서부터 청소년들이나 성범죄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우선 청소년들...물론 호기심이 생기고 한참 클나이에 뒤에 일어날 일은 생각하지 않고 무분별한 성관계로 인해 자신과 상대의 인생까지 망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제대로 알려주지 않는 어른들도 문제라고 봅니다. 자신이 보고 싶어서 다운받은 동영상은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Incoming 폴더를 통해 다시 뿌려집니다. 이것을 다른 집 아이들이 다운받아 보는 것입니다. 잘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자식도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는 착해서 안그러겠지란 생각은 자식을 망가뜨리는 지름길입니다.
그리고 잘자라나야 할 아름다운 청소년 시기에 책임지지 못할 행동으로 인해 원치않는 임신이 되고 그로인해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한 상태가 된다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입니다.
하지말라고 나쁜 것이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어차피 하지말라고 해도 할겁니다.
꼭!!!! 피임을 하시기 바랍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콘돔이라도 꼭 착용하세요. 아니면 피임약을 먹던가요.
건전한 성문화를 접하셔서 올바르게 자라는 대한민국 청소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찌질이같은 성범죄자(성폭행범)님들께도 한마디 하겠습니다.
그러고 싶습니까?-_-; 평생 쪽팔리게 성폭행범이라는 딱지를 달고 다니시게요? 근사한 발찌도 주는데 머 좋을 수도 있겠지요. 남자들 사이에서는 성폭행범은 감방에 가서도 최하급 대우를 받는다고 합니다. 머 본능이 그렇다는 건 저도 인정합니다. 저도 남자니까요. 하지만 생각만을 하는 것과 행동을 하는 것은 다릅니다. 그리고 단순 성폭행이 피해자에겐 정신적인 충격을 안겨준다는거 알지않습니까? 이미 저지르신 분들은 어쩔 수 없겠지만 지금부터라도 쫌 제발 남자들 전체를 욕먹이는 짓은 그만하시기 바랍니다. 당신들 덕분에 야동보는 남자들은 대부분 정신병자로 분류되고 있고 대한민국 남자의 90%는 정신병자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80%정도의 남자도 정신병자가 됐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본능에 따라 했으면 뒷책임을 져주던가요. 간혹 임신을 시켜버리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저 자라나는 사춘기의 청소년보다 못한 사람입니다. 머 자신이 성폭행하는 상대가 배란일인지 먼지 물어보시고 하실 순 없겠지만 성폭행만이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피해자의 남은 인생도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똑같은 일이 자신의 딸에게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갑자기 화가 나네요 -_-;;;; 젠장...다시한번 나영이 사건을 회상하며.....이만...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베컴, 스페인에서 콘돔 모델이라니????(그리고 청소년들에게 하고 싶은 말..) David Beckham / CCL / Google Image 세계 축구계에서 가장 잘생겼다는 데이비드 베컴이 오랜만에 또 소식을 전해주는군요 ^^ 영국 '더 선' 인터넷판은 22일 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