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9일 금요일

실감나는 야구게임~!!


제작사: Miniclip.com
게임방법: 마우스 클릭

정말 실감나는 야구 게임입니다. 그리고 이지와 미디움은 쉬우나 하드는 정말 까다롭습니다.

한 100번했는데 딱 한번 이겨봤습니다 ㅡ0ㅡ;;

재밌게 하세요 ^^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실감나는 야구게임~!! 제작사: Miniclip.com 게임방법: 마우스 클릭 정말 실감나는 야구 게임입니다. 그리고 이지와 미디움은 쉬우나 하드는 정말 까다롭습니다. 한 100번했는데 딱 한번 이겨봤습니다 ㅡ0ㅡ;; 재밌게 하세요 ^^

    답글삭제
  2. 아주 재밋네요. 룰을 이해하기 전엔 아주 어려운데 이해하면 재미있어요. 이지는크보 노말은느프브 하드는 믈브수준입니다. 노말까지 이겻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