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2일 월요일

호날두, 아르마니 속옷 모델 발탁 및 가수 데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CCL / http://images.google.com/

날동이가 별 짓을 다 하는군요 ^^;

우선 전할 소식은 호날두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속옷 모델이 됐다는 소식입니다.

축구선수가 의류나 속옷 모델이 되는 것은 어제오늘 일이 아니죠. 예전에 돌체앤 가바나에서 이탈리아 대표팀 선수들을 벗겨서 속옷만 딸랑 걸치고 속옷 광고를 해준 적이 있었는데 멋있었죠 ^^;;;

(왼쪽부터 안드레아 피를로, 파비오 칸나바로, 젠나로 가투소, 지안루카 잠브로타, 마누엘 블라시 / By D&G)

게다가 예전 아스날 소속의 선수 융베리가 캐빈클라인 속옷 모델을 했었죠!!! 아주 그냥 몸매가 쩔었죠!!

(프레드릭 융베리 By CK . (현 미국프로리그 시애틀 사운더스 소속))

게다가 모델하면 또 영원한 꽃미남 베컴을 빼놓을 수 없죠!!!! 것도 와이프인 빅토리아 베컴도 같이..!!!!

(Beckham & Victoria By Armani)

아~저 멋진 몸매의 소유자들~이기적인 페이스~부럽군화~~!!!

여기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도 가세를 했습니다. 아직 촬영은 하지 않았는지 사진은 없습니다. 아쉽죠 -_-;;

대신 이거라도;;;;

수영장에서 로날도, 한때 염문을 뿌린 여인과 함께..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인 호날도가 속옷모델이 된다면 또 많은 누님들의 사랑을 받겠군요!

그리고 참고로 아르마니의 손녀딸이 카카와 결혼했죠. 현재 카카도 아르마니의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아르마니의 지원을 전폭적으로 받게 되겠네요.

그리고 호날도의 또 다른 소식...

가수데뷔입니다. 뉴스에서 봤을때는 진짜 가수인 것 처럼 기사 제목을 써서 제대로 낚였더군요..

사실은 가수 데뷔가 아니라 광고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방쿠 에스프리투 산투 광고에서 노래하는 호날두

포르투갈의 은행인 '방쿠 에스프리투 산투'의 광고 촬영을 위해 호날두는 기타 연주를 하며 스페인 노래인 '아모르 미아(Amor Mia, 내사랑)'를 열창했다고 합니다. 이 광고는 포르투갈 전역에 방영되는 광고로서 현재도 인기가 최절정에 달해 있지만 빼어난 기타실력과 노래 솜씨로 전 세계의 누님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다고 하네요 ^^;;

노래하는 호날두 (솔직히 잘하는지 모르겠음 -_-;;;)
Cristiano Ronaldo cantando para o banco Espirito Santo BES

정말이지 베컴이후에 이런 스타성을 가진 선수는 처음 봅니다. 요즘 트렌드를 모두 갖추고 있는 호날두, 나쁜 남자에 검증받은 실력에 빼어난 몸매에 게이들에게 가장 인기좋은 페이스에 천문학적은 연봉에 광고를 통한 부수익까지...최고입니다 -_-;; 부러운 넘...

아무튼 재밌게 사는것 같아서 좋네요 최근 발목부상으로 인해 한달간 결장해야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 잘 회복해서 다시 예전 같은 모습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호날두, 아르마니 속옷 모델 발탁 및 가수 데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CCL / http://images.google.com/ 날동이가 별 짓을 다 하는군요 ^^; 우선 전할 소식은 호날두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속옷 모델이 됐다는 소식입니다. 축구선수가 의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