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1일 수요일

레알 마드리드 라울, 분뇨드코르 영입 제의 거절!!!

Raul Gonzalez Blanco (Real Madrid) / CCL / Google Image serch

레알마드리드의 아이콘이자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라울 곤잘레스(이하 라울)에게 얼마전 포항 스틸러스에게 대패당해 AFC Champions League(이하 아챔)에서 떨어진 분뇨드코르가 영입제의를 했다가 거절당한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21일 '라운은 분뇨드코르가 제시한 거액의 영입 제의를 거절했다. 분뇨드코르는 루이스 펠리페 전 첼시 감독이 지휘봉을 잡고 있고 브라질의 레전드 히바우두가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부응하듯 스페인의 엘 콘피덴샬 역시 라울은 2011년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이 만료되며 그의 에이전트는 미래에 대해 계획 중이지만 라울이 분뇨드코르 이적을 거절했다고 전했습니다. 라울은 엘 콘피덴샬의 인터뷰에서 '관심을 가져주는 것은 영광이지만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레알 마드리드다'며 잔류 의지를 거듭 강조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올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엄청난 공격수들의 영입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출장하며 계속해서 골을 넣고 있고 최근 레알 마드리드 출전 신기록도 달성하며 여전히 레알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는 가운데 단순한 돈만으로 그를 영입하기엔 그의 프라이드가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전에도 알려드린 바 있지만 분뇨드코르는 사무엘 에토(인터밀란)도 영입하려고 했지만 깜짝 쇼에 불과한 영입 실패를 겪었고 계속해서 거물급 스타를 영입하려는 시도를 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돈이 뒷바침이 된다고 해도 우즈베키스탄 리그로 이적하는 것을 반길만한 거물들은 없죠?

그리고 또 분뇨드코르는 리그 23연승을 달리다가 AFC 챔스리그 8강전에서 포항 스틸러스에게 패해 탈락한 후 2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주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즈벡의 다른 팀들이 파리아스의 매직을 보고 베운 것이 아닐까요? ㅎㅎㅎ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레알 마드리드 라울, 분뇨드코르 영입 제의 거절!!! Raul Gonzalez Blanco (Real Madrid) / CCL / Google Image serch 레알마드리드의 아이콘이자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라울 곤잘레스(이하 라울)에게 얼마전 포항 스틸러스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