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4일 월요일

박주영 1호골 폭발! 모나코, PSG제압!!!


CCL / AS모나코 박주영선수

박지성선수의 재계약 소식 이전에 박주영선수의 시즌 1호골 폭발이라는 소식이 먼저들어왔네요.

박주영 선수는 올시즌 바르셀로나에서 영입된 아이더 구드욘센과 처음으로 투톱에 나서며 호흡을 맞추었고 둘의 호흡은 처음치고는 꽤나 괜찮은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그리하여 종료 5분을 남기고 박주영은 PSG(파리생제르망)의 골망을 흔들게 되었고 이후 3분뒤 네네가 골망을 흔들며 2대0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두 골 모두 알레한드로 알론소의 어시스트가 돋보였습니다.

박주영은 이로서 시즌 1골1도움을 기록하며 모나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AS모나코와 PSG의 경기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YouTube / AS Monaco 2-0 PSG 13-09-2009 Highlights

나날히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박주영선수~!!!!

더 날아오르는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박주영 정말 대단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네요 ^^;

AS모나코는 시즌 3승2패로 현재 리게 앙(프랑스 리그1)에서 7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PSG는 이근호를 영입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박주영 1호골 폭발! 모나코, PSG제압!!! CCL / AS모나코 박주영선수 박지성선수의 재계약 소식 이전에 박주영선수의 시즌 1호골 폭발이라는 소식이 먼저들어왔네요. 박주영 선수는 올시즌 바르셀로나에서 영입된 아이더 구드욘센과 처음으로 투톱에 나서며 호흡을 맞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