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0일 목요일

에브라 "박지성과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현하고 싶다"

CCL / 뉴스뱅크이미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브라와 박지성 선수

"아시아 최고의 선수"라는 말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보비 찰튼 경에게 들으며 또다른 전설을 만들고 있는 맨유의 박지성 선수!!

참 자랑스러운 한국인이고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엄청난 판도를 몰고 오는 상당한 영향력있는 인물이 된 우리의 박지성~!!!

그런 박지성에게 맨유에서 뗄레야 뗄 수 없는 베스트 프렌드들이 있죠? 바로 패트리스 에브라와 맨시티로 이적한 카를로스 테베즈입니다. 맨유에서 셋은 삼총사로 불리며 우정을 자랑했었는데요.

그들 중 에브라선수가 박지성과 함께 코미디 TV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혀 화제입니다.

에브라는 예전에 프랑스 국대 동료인 티에리 앙리가 출연했던 '무한도전'을 봤고 혹시나 출연제의가 들어오면 함께 나가자고 부탁했지만 예능 프로그램의 고통(이렇게 얘기를 하지만 이 프로그램이 먼지를 모르겠어요 ㅠ.ㅠ)을 한번 맛보았던 박지성이 안하겠다고 말했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으며 박지성의 다큐멘터리에서도 에브라는 어설픈 한국말로 '나는 바보입니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준 적도 있습니다.

패트리스 에브라의 은퇴 후 계획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한국으로 프리시즌 투어때도 '아기들이 좋아 축구선수가 되지 않았다면 베이비시터가 되어 꼬맹이들과 축구를 즐겼을 것이다. TV도 좋아하니까 박지성과 함께 코미디 쇼에도 나가고 싶다'라고 인터뷰했었습니다.

경기 중일때는 매섭고 몸을 사리지 않는 에브라이지만 그 외에는 장난기많고 재밌고 의리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네요 ^^

박지성과 우정 변치 마시고 꼭 한국의 예능 프로에 출연해서 두 선수의 우정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덤으로 테베즈도 함께 한다면 금상첨화겠지요~

왠지 박지성의 친구가 부러운 것은 왜일까요 -_-;;;;;;;;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에브라 ″박지성과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현하고 싶다″ CCL / 뉴스뱅크이미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브라와 박지성 선수 “아시아 최고의 선수”라는 말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보비 찰튼 경에게 들으며 또다른 전설을 만들고 있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