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5일 화요일

아드리아누 '유럽으로 돌아올 준비됐다'

Google CCL Image / 한때 인터밀란에서 뛰던 아드리아누 선수

올해 초 인터밀란(이하 인테르)와 계약을 해지하고 브라질로 돌아간 아드리아누는 플라멩구에 입단한 후 19경기에서 12골을 득점하는 활약을 펼치며 기량을 회복했음을 시사했습니다.

아드리아누의 이러한 활약은 얼마전 둥가 감독의 눈에 들어 2010남아공월드컵 남미예선전을 통해 브라질 대표팀에 복귀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아드리아누는 플라멩구와 계약 기간이 내년 5월에 종료될 예정인 가운데 전성기 시절의 기량을 회복했음을 확신하며 유럽 복귀를 추진할 계획을 내비췄습니다.

아드리아누는 ;테라 에스포르테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내가 브라질에 온 이유는 정기적인 출전 기회를 얻으며 골감각을 회복하기 위해서 이고 현재 목표를 이루었으며 완전히 새로운 선수처럼 느끼고 있다. 새로운 도전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나의 꿈은 내년 월드컵에 브라질 대표로 출전하는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아드리아누의 복귀가능성이 알려진 후 이탈리아의 AS로마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아직은 미지수입니다.

인테르와의 계약도 독단적인 것이었고 이탈리아에서 좋은 이미지를 가진 것도 아니며 브라질 리그와 세리아A는 스케일도 다르죠. 아무리 망해간다고 하지만...또한 국대에선 파비아누가 훨훨 날아다니고 있기에...

아무튼 잘 생각해야 할텐데요. 그라운드의 악동보단 호나우디뉴와 더불어 밤문화의 황태자가 어울리는 아드리아누 -_-;;;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아드리아누 '유럽으로 돌아올 준비됐다' Google CCL Image / 한때 인터밀란에서 뛰던 아드리아누 선수 올해 초 인터밀란(이하 인테르)와 계약을 해지하고 브라질로 돌아간 아드리아누는 플라멩구에 입단한 후 19경기에서 12골을 득점하는 활약을 펼치며 기량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