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1일 화요일

마르카지, "레알의 호날두 신종인플루엔자 걸렸다"???


10일(이하 현지시간)자 스페인 '마르카'지는 "호날두가 DC 유나이티드전을 치르기 전부터 고열 증상을 보였다. 호날두는 다른 동료들보다 일찍 마드리드에 도착했다"고 전했습니다.

호날두는 지난 9일에 열린 DC유나이티드전에서 전반 45분을 소화했고 경기는 3-0 레알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마르카'는 호날두가 신종 인플루엔자에 걸렸을 확률이 높다고 전했습니다. 그 근거로 '철인'호날두가 포르투갈 소속으로 오는 12일 치를 리히텐슈타인과 평가전에도 결장하기로 했가고 전해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자택에서 레알 의료진의 방문하에 치료가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레알 구단측은 현재 "의학적인 문제(medical questions)로 인해 호날두가 대표팀에 차출되지 않는다"라고만 설명하고 있어 아직 구체적인 병명이나 증상을 제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인플루에나가 걸렸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프리시즌 미국을 방문하여 미국 프로팀들과 몇차례 경기가 있었는데 미국 방문동안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낮지는 않네요.

신종 인플루엔자가 생각보다 위험성이 크지 않은 만큼 빨리 털고 일어나 경기에 출전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이 소식에 가장 애가 타는 것은 카를로스 퀘이로즈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인데요. '마르카'지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레알이 제공하는 정보에 의지할 뿐이다"라며 답답함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현재 포르투갈에서 가장 믿을맨이 호날두다보니 어쩔 수가 없네요. 제가 감독이라도 미치겠죠 ㅎㅎㅎ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마르카지, ″레알의 호날두 신종인플루엔자 걸렸다″??? 10일(이하 현지시간)자 스페인 '마르카'지는 “호날두가 DC 유나이티드전을 치르기 전부터 고열 증상을 보였다. 호날두는 다른 동료들보다 일찍 마드리드에 도착했다”고 전했습니다. 호날두는 지난 9일에 열린 DC..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