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1일 화요일

헉~! 축구 중계하다 여성의 '볼 일' 장면으로...!!!!

세꼐적인 공연방송인 영국 BBC가 8일 새벽(이하 현지시간) 아찔한 방송사고를 냈습니다.

BBC1이 새로 선보인 심야 프로그램 '풋볼 리그 쇼'를 통해 토르키와 체스터필드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3부리그 경기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다 뜬금없이 금발의 늘씬한 미녀가 화장실 문을 열고 들어가 치마를 내리고 변기 위에 앉는 야릇한 장면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확인하세요.

영국 BBC 풋볼 리그 쇼 도중 영화 영상으로 변환되는 장면

이 여성은 휴대전화를 든 채 볼일을 계속 봤고 네명의 아가씨가 화장실에 들어와 손을 씻으며 주고 받는 얘기를 엿듣는 장면이 수십초동안 계속 됐습니다.

엉뚱한 화면이 나가는 바람에 후반전의 몇몇 장면과 경기 뒤 인터뷰를 시청자들은 못봤는데 다행인건 이 시간에는 득점 장면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후 인터넷에는 새로 시작한 프로그램 첫 회에 이런 방송사고가 터진 데 격분하는 시청자들의 글이 쏟아졌다고 일간 '데일리 미러'가 9일 전했습니다.

'데일리 미러'는 문제의 동영상은 ITV1채널이 이날 새벽 0시50분부터 내보낸 케이트 보스워스 주연의 영화 '블루 크러시'의 한 장면이었음을 밝혀냈습니다.

유튜브 등에는 BBC 주조정실의 누군가가 이 야한 영화를 곁눈질하다가 스위치를 잘못눌러 방송사고를 냈다고 수근대는 글드리 올라왔습니다.

BBC 대변인은 기술적인 문제가 있었다며 사과의 뜻을 밝혔다고 하네요~!

어쨌거나 저 방송국 조정실의 기사는 이제 짤렸군요 -_-;;;

댓글 3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헉~! 축구 중계하다 여성의 '볼 일' 장면으로…!!!! 세꼐적인 공연방송인 영국 BBC가 8일 새벽(이하 현지시간) 아찔한 방송사고를 냈습니다. BBC1이 새로 선보인 심야 프로그램 '풋볼 리그 쇼'를 통해 토르키와 체스터필드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3부리그 경기..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공유] 방송3사 `저작권 침해 중지` 내용증명 발송
    이런... 방송 3사에서 공유사이트 및 P2P에 저작권 침해 중지 내용증명을 발송했단다. 계속된 저작권이 침해될 경우 법적 대응을 하시겠단다.. 이제 방송을 다 녹화를 하던지... 돈내고 봐야하나? 다행히 저는 IPTV를 보고 있지만.. ENTAL은 유로이고;; TVR이나 써야겠다... 여긴 저장 일이 3일 뿐인데..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왜 많은 여자들이 축구를 싫어할까?
    대부분의 여자들이 축구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이 동영상을 보면 공감이 간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