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일 목요일

레알마드리드 벤지마 영입 완료!!! (Karim Benzema`s choice Real Madrid)



어제 뉴스에 페레즈 회장이 48시간내에 또다른 특급선수를 영입하겠다고 하더니 정말 해버렸네요.

올림피크 리옹의 카림 벤지마...또는 카림 벤제마 선수 입니다.

르 샹피오나(프랑스 1부리그)에서 가장 촉망받던 선수인데요.

2004~2005시즌 리옹에서 프로데뷔를 치른 후 매년 상위 랭킹에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 구단들의 집중 조명을 받아왔었죠.

벤지마의 이번 이적은 왠지 리옹이 올시즌 리그1위를 놓쳐버려서 발생한 대가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적료는 최소 3500만 유로라고 하는데요. 우리돈으로 624억원이라고 하네요..젠장...-_-;

이로서 레알 마드리드의 선봉이 결정되었는습니다. 스트라이커와 세컨드 스트라이커, 윙어까지 소화가 가능한 호날도, 윙어와 미드필더 거의 대부분의 위치, 세컨드 스트라이커로 활용도 가능한 카카, 스트라이커와 세컨드 스트라이커, 윙어까지 소화 가능한 벤지마...상상만해도 대단하네요 ㅡ,.ㅡ;;;

이제 남은건 이들의 공존이겠죠 ㅎㅎㅎ

그나저나 레알은 이 세명의 영입으로 1억9천600만유로..한화로 약 3500억원에 달하는데 이거 어떻게 다 감당하려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리고 벤지마의 영입을 간절히 원하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가 왜 벤지마가 레알로 가도록 가만히 버려두는지 모르겠네요...

퍼거슨은 지금 고향인 스코틀랜드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고 있다네요...

모르죠..여우같은 퍼기의 계략이 또 있을지도 ㅎㅎㅎㅎ

아침부터 스타영입을 꾀한 레알 마드리드 소식이었습니다 ㅎㅎ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레알마드리드 벤지마 영입 완료!!! (Karim Benzema`s choice Real Madrid) 어제 뉴스에 페레즈 회장이 48시간내에 또다른 특급선수를 영입하겠다고 하더니 정말 해버렸네요. 올림피크 리옹의 카림 벤지마…또는 카림 벤제마 선수 입니다. 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