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5일 수요일

[아이디어] Twing USB Gender


오랜만에 IT관련 글을 올립니다.

그간 축구에 푹 빠져있어서리...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Twing USB Gender 라는 제품입니다.


요즘 USB는 보조기기가 아니라 필수품이 되어 버렸죠?

지금 회사에서 쓰고 있는 PC만 보더라도 앞에 USB포트에 USB메모리가 두개 다 꽂혀있고 뒤쪽 USB포트도 연장선을 이용해 앞으로 빼서 2개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리얼포트도 다 사용하고 있고 페러럴포트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저는 펌웨어 개발자입니다 -_-;;;

게다가 데탑 PC와 노트북을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고 노트북에 있는 USB도 먼가로 다 연결되어 있습니다.

부끄러워 사진도 못찍어 올리겠습니다. 상당히 지저분합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발견한 트윙 USB 젠더...


위의 GIF 이미지에서 보듯이 상당히 깔끔해지는 느낌입니다.

이 제품은 노트북이나 넷북등에 최적화되어 나온 제품인듯 합니다.

저처럼 저것을 데탑에 붙여볼까 생각하는 사람도 없겠죠 ㅎㅎ

설명에 들어가서~!!

기존 USB들은 접히거나 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그냥 밖으로 툭 튀어나와 있죠?

저같이 노트북을 들고 어디론가 이동하거나 출장이 잦은 사람들은 걸리적거리는게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그리고 USB마우스의 경우도 선이 옆으로 툭 튀어나와 있으면 상당히 걸리적거리고 보기가 싫은데 이 제품이 깔끔하게 해결해 주는군요 ㅎㅎ

걍 첨부터 저런식으로 만들면 어떨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솔찬히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적 측면도 이쁜것 같고 활용도도 높습니다.

가격이 중요하죠? ㅎㅎ

젠더가격으로 치면 약간 비싼 편입니다. 개당 12,000원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두 색상이 있네요.

와이프 꼬셔서 하나 사야겠어요 ㅎㅎㅎ

이 제품에서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많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하지만 특허등록이 되어 있는 관계로 Pass~!!


그리고 노브 디자인에서는 다음과 같은 제품도 나와있습니다.


기존 젠더역할을 함과 동시에 SD(mini포함)리더기 역할도 동시에 가능합니다.

위의 4 In 1 USB Gender는 노브 디자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노브 다자인의 직원도 아니고 개발자도 아니고 노브 디자인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그냥 평범한 사람입니다 -_-; 혹시나의 오해를 절대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제가 관심있는 제품을 블로그에 올리는 것입니다. ㅎㅎㅎ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