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7일 화요일

Cristiano Ronaldo & Ricardo Kaka Real Madrid Presentation


크리스티아노 호날도가 드디어 레알입단을 했군요~

아침부터 소식은 알고 있었지만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순위 다 빼았겼는데요 ㅎㅎㅎ

머 다른건 모르겠고 저는 스페인 현지 동영상이나 올려드리겠습니다.



영상이 조금 길죠? 실제 입단식보단 짧으니 양해바래요 ㅋ 처음 마드리드 공항에 내려서 데리고 오는 것부터 시작하네요 ㅎㅎㅎ

호날도는 관중을 8만명이나 모았답니다. 축구도 잘하지만 베컴이후로 이렇게 엔터테이너적인 선수는 처음보는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다음 컷은 카카 입단식입니다.

카카는 진짜 귀차니즘으로 안올릴려고 했는데 그래도 현 축구계의 양대산맥이라면 양대산맥인데 빼려니 너무 아쉽네요 ㅎㅎ



둘의 상당히 상반된 이미지가 참 재밌네요..

아무튼 아무쪼록 둘이 잘 적응해서 서로 도우며 레알의 명성에 맞는 클럽으로 이끌어주세요~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