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0일 월요일

아데바요르 결국 맨시티행!! 그리고 보낼 선수들?


아스널의 아데바요르가 결국 맨시티로 이적에 동의했습니다. 맨시티는 홈페이지를 통해 19일 오후(한국시간)으로 아데바요르를 영입했다고 공식 보도 했습니다.

벵거감독의 덕을 독독히 봤지만 그도 돈의 유혹엔 어쩔 수 없나봅니다. 게다가 세금도 엄청난 영국이기에...


맨시티는 공격수 사모으기만 하는건가요 -_-; 왠지 레알의 예전 갈락티코를 보는 듯 합니다.

게다가 맨시티는 전부 프리미어리그의 선수들만 모으고 있네요. ㅎㅎ

아데바요르 자신은 돈때문에 옮긴 것이 아니라고 하지만 제가 볼땐 다 뻥인거 같네요 ㅎㅎ

맨시티 구단주가 가진 야망때문이라고 했지만 맨시티 구단주의 야망을 볼때 우선 챔스진출과 프리미어리그 우승, FA컵 우승 이정도 일껀데...

저런 야망은 프리미어리그의 어느 클럽이라도 다 가지고 있는 것이겠죠?

다만 다들 돈이 없어서 그런 것일지도 모르고 여러가지 문제점들에 의해서 그런 것일지도 모르는 것이죠.

맨시티도 현재 너무 많은 선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통 챔스리그에 진출한 팀도 공격수는 7명정도 보유하고 있는데 맨시티는 벌써 9명이죠.

현재 맨시티의 공격수는 아데바요르 포함 10명입니다.

미드필드도 10명이나 보유하고 있고 골키퍼(4명)와 수비수(8명)도 엄청나게 보유하고 있죠.

방출대상이 될 선수들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테베즈는 맨시티 이적당시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으로 이적한다고 했으니 이적 조항에 당연히 주전으로 뛸 수 있도록 해달라고 했을 것입니다.

호비뉴는 약간의 문제를 일으키곤 했지만 이제 강력해진 맨시티에서 감정대립은 없으리라 생각되고 산타크루즈와 아데바요르의 주전경쟁이 치열할 것이고...음와루와리와 에반스, 카이세도, 보지노브가 있고 조 선수는 아무래도 에버튼으로 재임대될 것 같습니다.

이들이 잘 조화가 된다면야 문제가 없겠지만 테베즈와 아데바요르의 갈등은 있을만도 합니다.

얼마전에도 블로그에 올렸듯이 맨시티의 선수단 개편도 분명히 있어야겠죠? ㅎㅎ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맨시티] 존 테리, 세계에서 가장 비싼 수비수 되나?
    [사진 = 존 테리 (C) PicApp (picapp.com)]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가 첼시의 존 테리를 영입하기 위해 월급 100만 파운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첼시는 존 테리가 클럽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 믿고 있지만 맨 시티의 감독 마크 휴즈 감독은 구단주에게 테리를 데려오기 위한 자금확충을 이미 약속 받았고 향후 48시간 안에 이 엄청난 제의를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맨 시티는 이전 2번의 오퍼에서 3200만 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