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5일 수요일

여기가 어딘지요??



제 블로그의 우측 하단에 보시면 현재 방문자의 수와 어디서 접속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위젯이 있습니다.

http://radarurl.com/ 이 사이트에서 지원해주는 레이더URL이라는 것인데요.

가끔씩 들어가보면 전 세계에서 제 블로그에 접속해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구글맵을 사용해서 위성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저기 들어가보면 항상 저 위치에서 수많은 유저들이 접속해 있습니다.

저기서 10명 이상도 접속한 적이 있습니다.

그냥 아무렇지 않게 넘길려고 하지만 궁금하네요.

제가 서울에 살고 있지도 않고 을지로 가보긴 했지만 저기를 신경쓸 겨를은 없었고요.

텍큐본사가 있나 생각도 하고...

혹시 제 블로그에 해킹을 시도하거나 아니면 사기단같은...-_-;;;

머 이런 저런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혹시나 아시는 분 있으신지요? 알려주세요~

댓글 2개:

  1. 아 어제 저도 우연히 찾아가 보니,

    저기가 나오더군요.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2. @Lifelog - 2009/07/16 15:14
    저기서 접속한 사람이 분명 이 글을 봤을텐데 댓글을 안남겨주네요 ㅎㅎ 미스테리한 곳입니다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