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1일 화요일

프리시즌~맨유와 레알의 행보~!!


레알 마드리드는 21일 아일랜드에서 열린 샴록 로버스와의 친선경기에서 후반 42분 터진 카림 벤제마의 결승골로 1-0 신승을 거두었습니다.

레알은 경기 내내 상대를 압도하고도 한골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형편없는 골 결정력을 보였지만 폐예그리니 감독은 경기 내용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전반 45분을 소화했고 레알은 9명의 선수 교체를 시도하며 다양한 스쿼드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이날 카카는 출전을 하지 않았습니다.

벤제마가 입단식 후 많이 늙은 듯 하네요. 수염을 기른건지 못알아봤어요;;;;

그래도 벤제마의 입단 후 첫골 축하합니다~ ^^;


그리고 맨유 소식입니다.

원더보이 마이클 어언이 이틀 연속 득점포를 터뜨리며 맨유의 아시아투어 2연승에 힘을 보탰다고 합니다.

20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부킷 잘릴 국립경기장에서 치러진 2009 아시아투어 말레이시아 일레븐 팀과의 2차전에서 전반 11분 마케다의 결승골과 2분뒤 터진 오언의 추가골을 앞세워 2-0으로 승리했다고 합니다.

호날두의 공백을 성공적으로 메꾸며 맨유7번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였다고 하네요.

프리시즌 초반 맨유와 레알의 행보가 꽤 좋습니다.

다음 시즌 챔스리그에서 맨유와 레알이 만나는 행운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언은 이번 시즌은 더이상 자신이 유리몸이 아닌 것을 보여줬으면 좋겠고 박지성도 완전한 주전으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습니다. 꿈은 이루어지는 것이니까요~ㅎ

그리고 게임같은 스쿼드 레알 마드리드....

카카와 호날두, 벤제마로 이어지는 게임같은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다는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갠적으로 위닝을 즐길때 좌 카카 우 날도 스트라이커로 토레스 -_-a를 쓰는데 리버풀이 놓아줄지는 모르겠으나 토레스도 한번 영입을....떱떱...

레알은 이제 피스컵 안달루시아에 참가해 오는 27일(한국시간) 알 이티하드와 대회 첫 경기를 치룰 예정입니다.

맨유는 아시아투어를 계속 할 것이며 인도네시아행이 무산되어 말레이시아에서 조금 더 머물다가 한국으로 들어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