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0일 금요일

여름 성수기 펜션 1박2일 무료증정 행사!!100%당첨 -_-;;


재밌는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당첨되시면 맛있는거 사주세요 ㅎㅎ



우선 기본 화면입니다. 짤리네요 ㅎㅎ

아래로 내리시면 이벤트 페이지가 나옵니다.


제가 성의껏 답도 적어두었습니다 -_-;; 참 쉽죠잉~

답 적으시고 실시간 당첨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그담 요런 창이 뜨는데 저 정보를 적고나면 먼 창이 뺑글뺑글 돌면서 당첨여부를 확인합니다.

네..저는 꽝입니다 -_-;; 젠장...

끝나고 아이크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시가 25000원인가 하는거 택배비만 내면 준답니다.

받으실 분들은 받으세요 ㅎㅎㅎ

아무튼 괜찮은 이벤트라 링크 걸어요~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멀 달기만 하면 멀 주네..
    위젯을 달때 마다 멀 주네.. 블로그를 하면서 위젯 다는 칸을 텅 비우는것 보다는 꾸밈새도 되고 읽을거리도 되고 해서 하나씩은 달고 다니는데 기왕이면 무슨 이벤트를 하는걸 단다. 나는 이런 이벤트 성이나 혹은 어떤 지자체나 공익 단체에서 공익적 개념으로 하는 이벤트를 작은 후원이 될가하고 다는데 , 달기만 하면 멀 준다, 아니 당첨된다. 선물이란 그 가치를 논할 필요는 없다. 크건 작건 기분 나쁘지는 않다. 내가 무슨 아이디로 이 이벤트에 가입했는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