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일 목요일

테베즈 결국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


이미지 출처: 스포탈코리아

몇분전 스포탈코리아에서 기사가 났네요.

카를로스 테베즈가 주금 2억5천만원에 맨체스터 시티와 4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이런 안타까울때가...정말 테베즈가 맨시티로 이적하다니...ㅠ.ㅠ 아쉬워요...

아래는 기사전문입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준 기자= 카를로스 테베스(25)가 일주일에 2억 5천만원을 받는 조건으로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4년 계약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테베스와 그의 대리인 키아 주라브치안은 맨체스터 시티가 제시한 이적료 2,500만 파운드(한화 약 520억원), 주급 12만 파운드(약 2억 5천만원)에 4년 계약을 받아들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 2007/2008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과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더블에 기여했고, 2008/2009시즌에도 리그 우승과 리그컵 우승 등을 이뤘다. 하지만 팀 내 입지 문제에 불만을 보인 그는 2009년 여름 맨유와 계약 연장을 포기했다.

이미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애스턴 빌라의 주장 가레스 배리, 파라과이 대표팀 공격수 로케 산타 크루스를 영입한 맨시티는 테베스 영입에 성공하며 다음 시즌에 대한 전망을 밝게 했다. 맨시티는 바르셀로나 공격수 사뮈엘 에토의 영입에도 근접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적료 문제가 여전히 걸림돌이 되고 있다.

맨시티의 감독 마크 휴스는 테베스가 남아프리카공화국 프리시즌 투어 전에 팀에 합류하길 바라고 있다. 맨시티는 에버턴 수비수 조레온 레스콧 영입을 통해 수비진도 강화할 계획이며 이적료는 1,800만 파운드 정도로 책정됐다.


ⓒEd Sykes/BPI/스포탈코리아

솔직히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맨시티도 이젠 우승후보가 되어가는 듯 합니다.

역시 자금력은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것인가요...

테베즈는 정말 퍼거슨 감독에게 복수를 하려는 생각인지...

아직 확정은 아니기에 조금 더 두고봐야 겠지만 어쨌든 좋아했던 선수인데 빅클럽으로 가지 않고 맨시티를 선택한것에 대해 살짝 실망감이 드네요.

아무튼 테베즈의 앞으로 짱짱한 성공을 바랍니다.

혹시나 박지성과 에브라가 맨체스터에 있어서 그들의 우정을 위해 맨시티로 옮긴건 아니겠죠? ㅎ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CR7Ronaldo의 생각
    테베즈 결국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 이미지 출처: 스포탈코리아 몇분전 스포탈코리아에서 기사가 났네요. 카를로스 테베즈가 주금 2억5천만원에 맨체스터 시티와 4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이런 안타까울때가…정말 테베즈가 맨시티로 이적하다니…ㅠ.ㅠ 아쉬워요…

    답글삭제
  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 @Anonymous - 2009/07/03 00:01
    아..제가 확인을 못했네요. 죄송합니다.확인을 잘 하고 보냈어야 하는데 제대로 하지 못했네요. 앞으로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백조트래핑님도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세요..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호비뉴 결혼식
    컨페더레이션스컵 스페인전에서 카메라에 여자친구한테 띠아모 띠아모 손으로 하트를 그리더니 결국 결혼했네요 여자친구랑은 12년동안 사귀었으니 뭐암튼 성폭행 혐의로 체포된 사건은 결혼하는걸보니 그사건은 잘해결이 되었나보군요 행복하게 잘살길 난 언제 결혼하냐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