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6일 월요일

맨유 선수들 은 꼴초?? (Macheda Smoking On Holidays)


재밌는 뉴스가 올라왔기에 전해드립니다.

최근 해외 뉴스로 맨유의 신성 페드리코 마케다가 휴가 중 담배피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힘들게 공수해온 마케다 흡연장면 사진입니다.


머 마케다 맞다는데 별 말을 할 순 없겠죠? ㅎㅎ

마케다의 흡연 장면을 소개한 영국 언론들은 각양각색이라고 하는데요.

영국 대중지 '피플'은 '지난 시즌 성적을 보면 맨유 공격수들의 흡연이 경기력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던 모양이다'고 평하면서 '마이클 오언이 맨유 드레싱룸에 처음 들어가면 담배 연기때문에 팀 동료들을 알아보는데 애를 먹을수도 있겠다'고 비꼬았다고 합니다.

'데일리스타'는 마케다의 흡연 장면 사진과 함께 '퍼거슨 감독이 이 사진을 보고 화가 치밀어 머리에서 연기가 날 것'이라는 부연설명을 달았다고 합니다.

퍼거슨 감독이 좋을땐 참 좋지만 심하게 좋지않을때가 많다고 하죠?

마케다 이 기회에 담배를 끊어야 할까요? ㅋㅋ

또 다른 언론인 '더 타임즈'는 '담배피는 스포츠 스타 5'를 소개해 관심을 끌었습니다.

우선 마케다와 같은 팀인 맨유소속의 흡연 선수로는...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사진이 좀 작네요 ㅎ;; 베르바가 담배를 피는 이유는 단순히 멋을 위해서라고 '더 타임즈'는 설명했다고 합니다.

웨인 루니
얘는 수영장에서 담배를 피고 그럴까요 -_-;; 뒷모습이긴 하지만 루니 맞다네요.

그리고 폴 스콜스는 하루에 피는 담배량이 맨유 스쿼드 숫자보다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다고 하나 사진은 하나도 못찾았습니다. -_-;; 피곤하구로~ㅋ 머 찾을래면 찾겠지만 직접 찾아보시는 재미를 드리겠습니다.

구글가면 있을지도...ㅎㅎ 저정도피면 하루에 한갑반정도 피겠네요..더 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ㅎㅎ

그리고 전설적인 레전드 지네딘 지단...

담배피면서도 엄청난 체력을 보여준 지단..존경스럽습니다. 저는 왜 축구 5분만 뛰면 쓰러질까요..ㅎㅎ

그리고 또 한명은 스타..

첼시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
이번시즌을 끝으로 AC밀란에서 첼시로 이적한 안첼로티 감독도 상당한 꼴초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더 타임즈'는 법으로 공공 장소에서의 흡연이 금지된 영국에서 처음 생활하는 첼시의 안첼로티 감독에게 금연패치를 최대한 많이 가지고 오라고 충고를 던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담배피는 것이 꼭 스포츠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겠죠? ㅎㅎ

그나저나 저도 담배끊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혹시나 금연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저랑 함께 하실 생각 없으신지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