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4일 화요일

맨체스터 시티 테베즈 영입 공식 확정!!!


오랜만에 유럽축구에 재밌는 소식이 들어왔네요.

맨시티가 큰 일을 저질렀군요 ㅎㅎㅎ 역시 중동 갑부의 지갑인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우리의 테베즈는 맨시티로 이적을 단행해버렸습니다.

맨시티는 한국 시간으로 14일 새벽 클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테베즈의 영입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테베즈는 맨유소속이라기 보다는 MSI라는 거대 기업의 소유로 되어있어서 맨유와 따로 이적협상을 할 필요도 없고 라이벌팀이라 이적불가라는 퍼거슨감독의 말도 들을 필요가 없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사실 맨유에서는 주전으로 출장의 기회도 적었고 앞으로도 불가능하리라 생각되기에 꾸준한 선발을 원했던 테베즈의 경우 확실한 주전출장이 가능한 맨시티가 더 유리할 것이라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맨시티는 아직 챔스리그에 진출하지 못했고 리그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거두지 못했기에 좀 아쉬운 감이 있죠..

하지만 다음 시즌은 먼가 좀 다를 것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맨유의 등번호 32번을 그대로 맨시티에서도 사용하네요 ㅎㅎ

브라질의 호비뉴와 파라과이의 로케 산타 크루즈, 아르헨티나의 카를로스 테베즈..

호비뉴와 테베즈는 너무 작은데...-_-;; 호빗족...

레알의 갈락티코에 묻혀서 조용한 진행이었지만 맨시티도 엄청난 선수들을 많이 영입했죠?

게다가 첼시의 존 테리까지 영입하려는 기세입니다. 바르샤의 푸욜 또한....

맨시티의 활보가 어디까지 이어질지도 기대해봐야 겠네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